[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시의회 송미찬 운영위원장은 31일 라마다용인호텔에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의회에 따르면 도 시·군의회의장 협의회는 지방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의원들을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시의회 송미찬 운영위원장은 31일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사진=안성시의회]2020.01.31 lsg0025@newspim.com |
이번 '지방의정봉사상' 대상자로 선정된 송미찬 의원은 초선 의원임에도 시의회 운영위원장으로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시의회 운영으로 대외적 이미지와 대민 신뢰도 재고에 크게 기여해왔다.
또 전문역량을 갖추고자 각종 직무교육 수강을 통한 적극적인 배움의 노력과 각종 사회단체 및 지역주민과의 간담회 참여를 통한 현장 목소리 경청 등 열성적인 의정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송미찬 의원은 "안성 시민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로 지역 봉사활동에 더 크게 관심을 갖고 누구보다도 먼저 솔선수범 참여할 것"이라며 "지역 봉사 문화 확산에 더욱 전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