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는 5년 연속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영어공부방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오(5)맙습니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학부모에게 올바른 교육정보를 제시하고 우수 교육브랜드를 선정해 교육문화 사업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한다.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는 5년 연속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영어공부방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오(5)맙습니다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금성출판사] |
이에 잉글리시버디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공식 페이스북에서 '고오(5)맙습니다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잉글리시버디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이벤트를 공유한 뒤,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축하 메시지와 공유한 게시글 URL을 달면 참가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모카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잉글리시버디는 '영친아(영어와 친한 아이)'를 키워내는 유아 및 초중등 대상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출판사 옥스퍼드의 원서를 바탕으로 제작한 체계적인 학습지, 원어민 강사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 영어 전문 교사의 밀착 관리가 조화를 이뤄 아이들이 영어와 친해질 수 있도록 지도한다.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프라임, 잉글리시버디 익스의 3단계로 구성해 파닉스부터 학교 시험, 실전 영어까지 체계적으로 실력을 쌓을 수 있다.
한편, 금성출판사는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잉글리시버디를 비롯해 푸르넷 공부방이 공부방홈스쿨 부문 대상을, 푸르넷 에듀가 중등이러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리시버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