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언택트 라이프'에 맞춘 방구석 세계 여행 컨셉의 온라인 강의 '벚콕 패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휴넷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바깥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벚꽃길 영상 라이브, VR 여행, 방구석 1열 콘서트 등 언택트 문화활동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영상으로 여행 기분을 만끽하고 지식도 쌓을 수 있는 힐링 과정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휴넷에서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벚콕 패스를 출시했다. [사진=휴넷] 2020.04.13 jellyfish@newspim.com |
강의는 부담 없이 시청할 수 있는 인문, 교양, 영어 분야의 8개 과목 총 111개 영상 콘텐츠로 구성됐다. 주요 과정으로는 ▲세계 유명 건축물의 숨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현대 건축 여행 ▲루브르, 오르세 등 세계적인 미술관을 만나는 '세계 미술관 산책' ▲방에서 즐기는 오페라 공연 '세계의 명품 오페라' ▲영화를 통해 영어를 배우는 '영화 속 영어 한마디' ▲독립출판 강의 '셀프출판 공작소, 나만의 책 만들기' 등이 포함돼 있다.
'휴넷 벚콕 패스'의 수강료는 9만9000원이며,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4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