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진행한 '5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로그인 시 매일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게임 내 가장 높은 등급의 영웅을 고를 수 있는 '티어 -3 영웅 선택권'을 증정하며 오는 5월 13일까지 받을 수 있다.
[자료=넷마블] |
넷마블은 5주년 기념 캐릭터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 투표로 게임 콘텐츠를 직접 개선할 수 있는 이벤트로 투표를 통해 선정된 1위 캐릭터의 능력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5주년을 맞아 특별 코믹스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리며 5주년 기념 8주 특별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 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먼저 게임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인포그래픽을 마련했다.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전세계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 수는 1억 2천만명 이상에 이르며, 이 외에도 게임과 관련해 특별한 기록들을 담았다.
국내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블 퓨처파이트' 특별 방송도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