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NH투자증권이 오는 10일과 11일 이틀간 유튜브를 통해 2020년 하반기 전망 포럼을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이 오는 10~11일 자사 유튜브를 통해 2020년 하반기 전망 포럼을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
첫날인 10일에는 경제, 주식시장 전망을 시작으로 포트폴리오 전략 및 테크, 전기차, 2차전지, 소비재, 인터넷게임, 제약, 바이오, 정유, 화학, 미드 스몰캡에 대한 산업전망이 발표된다.
이어 11일에는 글로벌 자산배분, 환율, 원자재, 부동산, 채권, 소버린채권 전망에 이어 크레딧, 글로벌리츠, 글로벌 투자전략, 해외기업에 대한 발표가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NH투자증권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방송된다. 생방송을 보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해당 영상은 오후 8시 이후 계정에 재차 업로드될 계획이다.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 이창목 상무는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이후 시장 환경 변화와 다양한 대내외 변수를 고려한 하반기 경제를 전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롭게 다양한 형태의 리서치 콘텐츠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참가신청 페이지 또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성명과 휴대폰번호 입력만으로 가능하다. 방송시작 30분 전 핸드폰 번호로 유튜브 '접속 링크'를 받아 클릭하면 포럼에 입장할 수 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