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한빛소프트는 달리기앱 '런데이' 유저들에게 치킨을 선물한다.
한빛소프트는 '에브리데이 런앤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런데이 닉네임 콘테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자료=한빛소프트] |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런데이 유저들은 '에브리데이 런앤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런데이 앱 실행 시 '친구목록' 메뉴에 나타나는 본인 닉네임 스크린샷을 '#런데이_닉네임콘테스트', #런데이_핵인싸' 등 두 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로 인증하면 된다.
한빛소프트는 이벤트 참여 유저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상위 5명과 추첨을 통한 5명 등 총 1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런데이는 앱 상에서 유저 간 'TTS 응원' 기능도 지원한다. 친구로 등록한 유저가 운동을 시작하면 박수 응원을 보낼 수 있는데, 이때 응원을 보낸 사람의 닉네임과 응원 메시지가 박수소리와 함께 음성으로 전달된다. 한빛소프트는 러닝크루가 단체로 앱상에서 커뮤니티를 만들어 런데이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여름철을 앞두고 런데이를 이용해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려는 유저들이 많다"며 "다양한 소셜 기능 업데이트와 SNS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달리실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