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윤선생의 자사 영·유아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인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7월 한달 간 '언택트 박람회'를 단독으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박람회는 오는 31일까지 윤선생 스마트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오프라인 박람회에 준하는 푸짐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윤선생 스마트랜드, 언택트 박람회 개최. [사진=윤선생] 2020.07.01 jellyfish@newspim.com |
영어 소리 노출, 파닉스, 읽기를 포함한 '퍼펙트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7월부터 윤스패드로 새롭게 선 보이는 '삼성 갤럭시 탭'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놀이로 영어를 배우는 '플레이 패키지'와 1~3세트 이상 구매자에게는 구매 프로그램에 따라 유아 실내 풀장세트 등의 사은품과 가격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유아영어 전문가에게 학습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상담 신청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지역 인근 체험센터에서 연락이 가게 되며, 날짜와 시간을 정해 상담을 받으면 된다.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캐릭터가 새겨진 워터보틀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인근 윤선생 유아사업본부장은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윤스패드와 체험센터의 영어 놀이 수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지속적인 영어 노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그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자녀의 영어 노출에 고민이 많았던 유아맘이라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윤선생 스마트랜드를 접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