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고은 기자 = 하나금융투자는 유튜브 구독 및 신규 계좌 개설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TV가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나TV가 쏜다'는 유튜브에서 운영 중인 '하나TV' 채널을 구독하고 하나금융투자 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선착순 500명의 손님에게 '하나머니' 7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하나TV' 채널을 구독만 해도 '하나머니' 2000원이 선착순 700명에게 제공된다.
하나금융투자는 유튜브 구독 및 신규 계좌 개설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TV가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하나금융투자] |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나TV'를 구독하고 화면을 캡쳐해서 유튜브 '하나TV' 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신청 안내 화면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인 '하나머니'를 받으려면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하나멤버스'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한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하나TV'가 증권사 리서치센터 유튜브 채널 가운데 1위를 차지하며 주식 투자의 필수 채널로 자리매김 했다"며 "하반기에도 최고의 투자정보 서비스를 제공해 업계 1위의 비대면 채널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이벤트 마련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하나TV'에서는 수차례 베스트증권사에 선정되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의 베스트 애널리스트들이 출연해 정확한 투자 코멘트를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있다. 지난 5월19일부터 신설된 '대가와의 만남' 코너에서는 경제계 유명 인사들을 섭외해 투자철학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 또는 유튜브 '하나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e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