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신한카드, 정은지와 함께 랜선 라이브 공연 개최

기사등록 : 2020-07-21 10:12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26일 서울 합정동 신한카드 FAN스퀘어 무관중 공연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신한카드는 '디지털 하우 투 리브(HOW TO LIVE) 정은지 with 신한카드'(이하 '하우투리브 행사')를 오는 26일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스퀘어에서 무관중 라이브 공연으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우투리브 행사는 2030 세대에게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의 진솔한 삶의 모습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이하늬, 장성규, 신세경 등 유명 스타들이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CI=신한카드] 2020.07.21 Q2kim@newspim.com

특히 이번 하우투리브 행사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기존 방식과 다르게 디지털 기반으로 기획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하우투리브 행사에서는 그룹 에이핑크 활동에서 벗어나 솔로로 화려하게 돌아온 정은지와 함께한다.

정은지는 이번 무대에서 새 앨범 「SIMPLE」의 타이틀 곡 'Away'와 함께 '하늘바라기', 'All For You' 등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들려 줄 예정이다.

또한 무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 화상 대화 방식의 온라인 팬미팅도 진행한다.
실제 만날 수는 없지만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뿐만 아니라 정은지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화상 대화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신한카드 인스타그램 또는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를 통해 21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정은지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하우투리브 행사는 26일 오후 5시부터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라이브 중계를 놓친 고객은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시즌2를 론칭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지털 스테이지에 최신 기술을 활용한 화상 대화 방식의 팬미팅을 접목하는 새로운 시도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볼거리와 차별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인플루언서와 디지털 공간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q2kim@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