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삼성전자가 하반기 신제품을 공개하는 '갤럭시 언팩' 행사 알리기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행사를 알릴 티저 영상을 서울 코엑스 빌딩에서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영상에는 삼성전자가 언팩에서 소개할 제품들에 대한 힌트가 나온다. 앞서 노태문 무선사업부장(사장)은 다음달 5일 온라인으로 진행할 언팩에서 다섯가지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가 신제품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한 것은 아니지만 갤럭시노트20, 폴더블폰인 갤럭시폴드2, 갤럭시Z플립 5G,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3 등이 언팩 행사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티저 영상에서는 각각의 제품을 연상시키는 이미지가 나온다. 하얀 바탕에 등장한 한 방울는 이후 게임 콘솔, 음표, 글자 등 다양한 형태로 변화한다. 색상은 삼성전자가 신제품에 주력으로 사용할 '미스틱 브론즈'다.
이는 앞서 삼성전자가 트위터 계정에서 선보인 영상들의 종합판이다. 삼성전자는 트위터에 폴더블폰, 무선이어폰, 갤럭시노트 펜 등을 암시하는 내용의 영상을 트위터를 통해 선보였다. 다만 이번 영상에서는 폴더블폰 관련 내용은 빠졌다.
삼성전자는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뉴욕 타임 스퀘어, 스페인 마드리드의 FNAC,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 및 워털루, 폴란드 바르샤바의 중앙역에서 이번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승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전무)은 "세계는 전에 없던 새로운 시대를 맞으며 사람들과 소통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면서 "다음달 5일, 한국에서 중계되는 삼성전자 최초의 온라인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이러한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혁신적인 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삼성전자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올 하반기 출시할 제품을 암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삼성전자 트위터] 2020.07.23 sjh@newspim.com |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