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폭스바겐 "빅팬 인증하면 차박·캠핑 용품 증정"

기사등록 : 2020-08-04 14:2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5인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차박(차량숙박) 유행을 반영해 폭스바겐 로고가 새겨진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멀웍스 폴딩 박스 등 다양한 브랜드 협업 차박 굿즈를 준비했다. 빅팬 캠페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러스트 프레임을 선택해 '폭스바겐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 또는 '본인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사진을 꾸민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을 기념해 매거진 아레나 옴므와 함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5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한 5가지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각 영상은 ▲사람 ▲에너지 ▲영감 ▲생동감 ▲새로운 변화 등 5가지 주제를 각 아티스트 고유의 방식을 통해 표현해냈다. 해당 주제는 새로운 폭스바겐 디자인 유전자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보여준다.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 진행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참여 아티스트는 ▲일러스트레이터 '솔잎'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 ▲ 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 ▲BMX 선수 '이희성' ▲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 등이다. 해당 영상은 2020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와 폭스바겐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서 감상할 수 있다.

'럭키 폭스바겐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2020 빅팬 캠페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와 스티커, 폭스바겐 모바일 스트랩,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한 제품(굿즈)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에서 9가지 폭스바겐 인기 모델 그림 중 하나를 선택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은 오는 16일부터 2주 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2020 빅팬 캠페인 사이트 및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unsaid@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