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티웨이항공은 신용카드 결제에 따른 결제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우리카드, NH농협카드로 국내선 전 노선 예약 후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항공권 예약 결제 시 쿠폰 선택 후 해당되는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탑승 적용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발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준비된 쿠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선착순 종료된다.
티웨이항공은 예약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여기어때', '쏘카' 등 제휴 업체를 통한 국내숙박 및 카셰어링 추가할인 이벤트와 공항으로의 이동 시 이용 가능한 '타다 AIR' 를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긴 장마 후 다가올 여름 휴가와 와 초가을 날씨에 다양한 쿠폰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티웨이항공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