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산업

사이니지 시장 공략 박차...LG전자, 마이크로 LED 신제품 공개

기사등록 :2020-08-19 10:00

18일 LG LED 사이니지 테크세미나 개최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케이블리스 LED 사이니지 등 체험존 운영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LG전자가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등 올해 사이니지 혁신 기술과 신제품을 공개했다.

LG전자는 지난 18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주요 거래선을 대상으로 '사이니지 테크세미나'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지난 18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사이니지 테크세미나'에서 LG전자가 행사장 내부에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케이블리스 콘셉트의 LED 사이니지, 투명 터치 OLED 사이니지 등 LG만의 차별화된 사이니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사진=LG전자] 2020.08.19 iamkym@newspim.com

LG전자는 뉴노멀 시대에 발맞춰 기존 오프라인 행사에 온라인 방식을 처음 추가 도입했다. 고객들이 행사장에 오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중계 영상을 준비했다.

LG전자는 행사장 내부에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케이블리스(Cableless) 콘셉트의 LED 사이니지, 투명 터치 OLED 사이니지 등 LG만의 차별화된 사이니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했다.

참가자들은 체험존에서 케이블리스 콘셉트의 LED 사이니지를 직접 설치하는 경험도 했다. 이 제품은 LED 캐비닛을 케이블 연결 없이 레고 블록처럼 간편하게 이어 붙여 원하는 크기로 제작할 수 있어 설치가 편리하다.

LG전자는 이번 행사가 열린 파르나스 호텔 앞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활용한 높이 26m의 옥외광고물을 구축한 바 있다. 초대형 LED 사이니지의 설계 및 설치뿐만 아니라 옥외광고물 디자인 설계, 기초공사, 구조물 제작 등 시공까지 전 과정을 전담해 지주형 광고물을 만들었다.

LG전자 임정수 한국B2B마케팅담당은 "LG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앞세운 사이니지 솔루션으로 프리미엄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iamkym@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