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현대차, 차박 플랫폼 '휠핑' 첫선..."투싼·싼타페로 차박하세요"

기사등록 : 2020-09-17 09:1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17일부터 현대차 모바일 웹 통해 응모

[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현대자동차는 차박 체험을 위한 전용 플랫폼 '휠핑(Wheelping)'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휠핑은 현대차가 고객들에게 신형 SUV 차량 무료 시승 기회와 함께 차박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차박 체험 플랫폼이다.

플랫폼의 명칭인 휠핑은 최근 높아진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 자동차의 휠(Wheel)과 캠핑(Camping)을 결합해 탄생했다.

대여 가능한 차종은 ▲4세대 싼타페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뉴 싼타페'와 ▲4세대 '신형 투싼(NX4)' 두 가지이며, 현대차는 총 140팀(2인 기준 총 280명)의 고객을 선정해 매력적인 차박 여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차수별 신청 가능 모델 상이)

또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의 제휴를 통해 유상으로 차박 용품을 대여해 주고, 캠핑장에 대한 추천 정보를 비롯해 웰컴 패키지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현대자동차는 차박 체험을 위한 전용 플랫폼 '휠핑(Wheelping)'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현대차] 2020.09.17 peoplekim@newspim.com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웹을 통해 일정과 대여하고자 하는 차량, 필요한 캠핑 용품을 신청해 응모한 후 당첨 시 신청한 용품 대여료만 추가 결제하고 1박 2일간의 차박을 진행하면 된다.

17일부터 전용 사이트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캠핑 체험은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월 10일부터 11월 1일(일)까지 약 한 달간 주 2회씩, 각 20팀을 대상으로 총 7차 수에 걸쳐 운영된다.(매주 화-수, 토-일 진행)

당첨자 발표는 차수별 응모 기간이 끝난 후 3일 뒤 개별 통보 예정이며, 차량 픽업 및 반납은 모두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진행된다. (신청 기간 내 중복 신청은 가능하나, 중복 당첨 불가)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휠핑 응모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휠핑'은 자동차 공간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전하기 위해 현대차가 새롭게 마련한 플랫폼으로, '휠핑'이 제공하는 손쉬운 차박 여행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일상에 활력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peoplekim@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