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신한은행은 추석을 맞아 '신한은행과 함께 하는 전국민 랜선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쏠(SOL)에서 다음달 6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다.
'랜선 귀성길'은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해 고향 가는 길을 사진으로 확인하고 최종 목적지인 고향집 앞에 놓인 선물상자를 열어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이벤트다. 경품으로는 찾아 뵙지 못한 부모님과 랜선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총 500명에게 1+1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2020.09.23 한은행은 추석을 맞아 '신한은행과 함께 하는 전국민 랜선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신한은행] milpark@newspim.com |
'마음 담은 송금'은 메시지 카드를 이용해 송금을 보내면 100원~1만원의 마음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추석을 맞아 신한은행의 캐릭터들이 가족에게 안부를 전하는 내용을 담은 추석 한정판 메시지카드 4종이 준비됐으며, '마음 담은 송금' 메뉴를 이용해 송금 시 1인당 최대 5회까지 마음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 신한은행은 각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1명),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10명) 경품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