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삼성증권이 오는 12월31일까지 연금저축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투자다(연금저축)'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증권이 올해 말까지 연금저축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투자다(연금저축)'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증권] |
이번 행사는 삼성증권에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도 모바일에서 3분만에 연금저축계좌 개설은 물론 타사 보유 연금 이전, 상품매수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3분저축연금'의 상표권 출원을 기념해 진행된다.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가 없는 신규고객 뿐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하는 고객은 모두 커피 기프티콘 1잔을 받을 수 있다.
또 삼성증권의 연금저축계좌로 일정금액 이상 신규로 입금하거나, 타사에 보유한 연금을 일정금액 이상 삼성증권으로 가져오면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300만원 이상 입금시 커피 기프티콘 3잔, 1000만원 이상은 신세계상품권 3만원, 3000만원 이상은 신세계상품권 5만원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를 통해 1000만원 이상 추천 상품을 매수하면 커피 기프티콘 1잔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세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갤럭시Z폴드2'를, 첫번째를 제외한 두번째, 세번째 단계에 참여한 고객 역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삼성 제트청소기'를 지급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연금투자에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다"며 "연말을 앞두고 연금계좌의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추가적인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