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컴투스 '히어로즈워', 신년 맞이 특별 이벤트…14일부터 28일까지

기사등록 : 2021-01-12 15:12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도전 2021! 새해 목표 달성', '하나의 신년 파티' 등 이벤트
장비 자동 장착 기능 추가 및 카드 연구 시스템 개선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신축년' 새해를 기념해 모바일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그 결과에 따라 다양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2021! 새해 목표 달성' 이벤트가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히어로즈워'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2021.01.12 iamkym@newspim.com

이벤트에 주어진 새해 목표는 '카드 뽑기 진행', ''투기장 티켓 사용' 등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총 6개의 간단한 미션으로 이뤄졌으며, 각각의 미션을 달성할 시 해당 목표와 관련이 있는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총 5개 이상의 목표를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최고급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더불어 오는 14일까지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하나의 신년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신년 이벤트 재료들의 조합을 통해 각종 게임 선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SSR 스킬 카드 뽑기권'까지 얻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를 매일 선물로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 시까지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추가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게 했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새롭게 도입된 장비 자동 장착 기능을 통해 유저들은 자신이 보유한 용병들에 가장 필요한 우선순위 장비들을 보다 손쉽게 장착할 수 있게 됐다. 카드 연구의 시스템 개선을 통해서도 카드 승급 및 등급 진화 등 육성을 한층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일일 훈련' 콘텐츠도 기존 대비 대폭 확장해 공략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보상도 확대했으며, 유저 간 실력을 겨를 수 있는 대전 콘텐츠 '투기장'도 신규 시즌을 개막해 게임에 새로운 활력을 더했다.

한편 '히어로즈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인간 세력과 돌연변이 감염개체가 인류의 마지막 세력이 되기 위해 맞서 싸운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턴제 RPG다. 특히 적과 한 번씩 공격을 주고받는 기존 턴제 전투 방식과 달리 유저가 직접 이동 반경과 스킬 사거리를 적용하는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iamkym@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