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악사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지난 4일 출시한 초간편고지건강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AXA건강지킴이' 서비스를 함께 지원한다고 밝혔다. 상품과 서비스를 결합해 가입자들의 건강관리 보조하기 위해서다.
'AXA건강지킴이' 서비스는 고혈압, 고지혈증과 같은 만성질환이 있는 가입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가입자들이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꾸준한 관리가 중요한 만성질환의 특성을 고려, 가입자가 목표 복약률이나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할인대상 특별약관 보험료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복약과 걷기 목표 모두를 달성할 경우, 최대 30%의 할인대상 특별약관 보험료 할인이 가능하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초간편고지건강보험과 'AXA 건강지킴이' 서비스 지원을 통해 고객은 주도적인 건강관리로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며, "AXA 손해보험은 고객의 단발성 사고만을 보장하는 보험사를 넘어,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보조하며 '라이프케어'를 제공하는 보험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악사손보는 지난 12월 28일~31일까지 '2021 새해 다짐 남기기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새해를 맞이해 소비자들과 건강 관리 목표를 공유하며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악사손보, 건강관리하면 가격할인 '초간편고지건강보험' 2021.01.20 0I087094891@newspim.com |
0I0870948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