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에픽 무기 '디바인 블래스터'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악을 심판하는 정화의 빛 '디바인 블래스터'는 최상위급 주무기로, 날개를 활용해 전방위 타격과 경직을 만들며, 빛 공격으로는 전방에 강력한 빔을 발사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넥슨, '카스온라인'에 신규 에픽 무기 '디바인 블래스터' 추가 [사진=넥슨] 2021.02.05 iamkym@newspim.com |
'디바인 블래스터'는 '빛의 조각' 상점과 문자 수집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다. 우선 3월 18일까지 특정 미션을 완수하거나 에픽 해독기를 사용해 '빛의 조각'을 특정 개수만큼 모으면 '디바인 블래스터'를 제공한다. '빛의 조각'은 '썬더 포스',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 '매그넘 런처' 등과 교환도 가능하며, 특별 상품의 경우 사용한 '빛의 조각' 중 50% 이상을 환급한다.
또한 '빛의 조각' 모으기, 첫 로그인 등 특정 미션을 완수해 문자 '근하신년'을 수집하면 '디바인 블래스터'를 지급하며, 문자 '빛의 날개'를 수집하면 기간 한정 에픽 무기와 초월 무기로 구성된 '칼라엘의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무기 수집 이벤트를 실시해 2011년 '크로스보우'부터 2021년 '디바인 블래스터'까지 역대 근하신년 무기 12종을 모두 보유한 이용자에게 명예 훈장을 제공한다.
이 밖에 신규 좀비 시나리오 7-3 '추적: 엇갈린 걸음'을 업데이트했다. 좀비 시나리오는 스토리에 기반해 최대 10명의 플레이어가 몰려오는 좀비와 보스에 맞서는 협동 모드다. 좀비 시나리오 시즌3 '추적: 패닉룸' 이후 소식을 들을 수 없었던 '데이비드 블랙'과 '에리카'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최종 보스는 4개의 레이저로 회전하면서 공격하는 패턴과 맵에 무작위로 폭발을 일으키는 스킬이 주요 특징이다.
기념 이벤트로 시나리오에 참여해 보안 시스템을 격파하면 '파트 티어6 보상 상자'를 제공하고, 나만의 공략법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최대 '넥슨캐시' 5만원을 지급한다. 오는 25일까지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환영 이벤트를 실시해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게이볼그 +6강(30일)', '혈적자 +6강(30일)' 등 근하신년 강화 무기를 차례로 제공한다.
iamky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