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KB증권은 오는 6월 25일까지 약 8주간 해외선물 '캐쉬리워드+할인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진행한 '지수 통화 해외선물 거래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의 신규고객 할인 수수료 혜택 뿐 아니라 우수고객에게는 캐쉬 리워드 혜택까지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사진=KB증권 |
캐쉬 리워드는 전체 거래 고객 중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계약수에 따라 캐쉬 리워드를 제공한다. 구간별 계약수는 KB증권 기본 수수료(USD 5.9 당 1계약)를 기준으로 환산 적용된다.
또 할인 수수료는 신규 개인고객 및 지난해 11월 2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 고객 대상이다. 미국 CME거래소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 미니 해외선물상품에 대한 온라인(HTS/MTS) 수수료 할인 혜택을 이벤트 기간 내에 유선으로 신청한 고객에 한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제공한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KB증권의 해외투자 서비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해외투자 서비스를 통해 해외 시장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