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롯데온은 내달 15일까지 추석을 맞아 '온마음,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할인 쿠폰을 비롯해 카드 즉시 할인, 엘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사진=롯데온] 2021.08.30 shj1004@newspim.com |
우선 롯데온은 이날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추석 특별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에서 롯데백화점의 식품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300만점 적립해주고 인기 추석 선물세트 상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엘포인트 최대 300점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엘포인트 최대 3만점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 및 단독 가격 상품도 기획해 선보인다. 또 롯데온은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명절 행사를 진행하며 쌓은 판매량, 검색어 빈도 수 등의 데이터를 분석해 명절 최초로 4가지 특화 매장을 운영한다.
이 밖에도 비대면 명절을 맞아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상품을 모은' 언택트 명절 선물 코너'도 행사 기간 운영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받는 분의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 메시지 혹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