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LG전자가 편리한 주방 신(新)가전 3총사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LG 디오스 인생주방과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에이엔디 클라우드 팬션 객실에 설치된 'LG 디오스 인생주방'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 곳에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을 설치했다.
LG전자가 26일까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럭셔리 펜션에서 주방 신가전 3총사를 체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인생주방과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델들이 LG 디오스 광파오븐,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
선정된 고객은 최대 4인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1박 2일간 여행을 즐기면서 요리와 설거지 부담도 덜어주는 LG 주방가전의 차별화된 편리함을 만끽할 수 있다.
LG전자는 객실은 물론 고객이 특별한 저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식재료와 와인도 무료로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 중 총 10팀에게 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LG 프리미엄 주방가전만의 차원이 다른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