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현직 초등학교 교장 선생님에게 초등학교 생활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대전평생학습관은 오는 15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 대상으로 '3월 학부모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전시교육청 전경 2020.04.20 dnjsqls5080@newspim.com |
이번 특강은 현직 초등교육 경험이 풍부한 대덕초등학교 최희영 교장을 초빙해 '情(정)이 살아있는 따뜻한 가정, 충분히 좋은 학부모'라는 주제로 새로운 출발을 하는 초등 1학년 신입생 생활 및 초등학교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초빙 강사인 최희영 교장은 대전교육연수원, 충남교육연수원, 경북교육연수원에서 1급 정교사 자격연수 강의 등 강의활동을 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원격연수원 '최고의 수업비법' 강사로도 활약했다.
특강은 온·오프라인 동시 운영되며 수강 신청은 14일까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기타 사항은 학부모지원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이용환 관장은 "이번 특강이 자녀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좋은 부모가 되는 나침판이 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nn041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