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민 기자 = 위메이드는 위믹스에 스피릿세이버를 온보딩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믹스는 위메이드의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위메이드가 위믹스 플랫폼에 스피릿세이버를 온보딩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위메이드] |
위메이드커넥트는 현재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개발하면서 블록체인 게임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어비스리움'과 '에브리타운' 등이 있다.
스피릿세이버는 니트로엑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퍼블리싱하는 역할 수행 게임(RPG)이다. 스토리 전투, 이용자 간 대전(PvP) 결과에 따라 대량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즌제 대전과 나만의 캐릭터로 꾸미는 의상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이호대 위메이드커넥트 이호대 대표는 "방치형 RPG 장르인 스피릿세이버는 블록체인 접목에 매우 적합한 게임"이라면서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술 접목에 적합하고 좋은 게임이라면 장르 구분 없이 적극 협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탈 중앙화 거래소(DeFi)를 완비한 현재 운영 중인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라면서 "재미와 트렌드 모두 잡은 스피릿세이버를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catchm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