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배달 앱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3일까지 '2022년 상반기 채용전환형 우아한 인턴'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약 30명을 채용하며 모집 직무는 ▲ 프로덕트 매니저(PM) ▲ 사업기획 ▲ 마케팅 ▲ MD ▲ 영상PD ▲ 사회공헌 등이다.
[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2022.05.02 aaa22@newspim.com |
오는 12일 오후 4시에는 배민 유튜브 공식 채널 생중계를 통한 채용 설명회가 열린다. 17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한 실시간 상담부스도 운영돼 가상공간에서 우아한형제들 현직자들이 지원자의 고민을 시원하게 풀어줄 계획이다.
합격자들은 다음달 28일부터 8월 19일까지 총 8주간 인턴십에 참여한 후 전환 심사를 걸쳐 정규직 입사 기회를 얻는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내달 초 면접을 거쳐 같은 달 중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우아한형제들은 인턴 합격자에게 ▲도서상품권 ▲배민 앱 쿠폰 ▲사무용품 키트 ▲월 10만원의 재택교육 지원금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대학 졸업 예정자에게는 졸업 직후 정규직 입사를 조건으로 잔여 1학기 등록금에 준하는 장학금도 지원한다.
박일한 우아한형제들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우아한형제들의 업무 방식과 기업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인턴십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aaa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