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하고 이체 수수료도 1년 동안 면제해준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우리WON뱅킹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1만원 상당 쿠폰을 지급한다. GS칼텍스 주유,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 등이다.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대상으로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연다. 제시어는 원뱅킹, 3주년, 축하해 등이다. 댓글을 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준다.
첫 가입 이벤트 또는 삼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순금열쇠 10돈(1명), 루이비통 포쉐트키리가미(2명), 쌤소나이트 캐리어(3명), 애플 에어팟 3세대(5명), 정관장 에브리타임(30명) 등이다.
기부 참여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참여 고객 1명당 우리은행에 1000원씩 적립한다. 기부금 1억원 달성 시 아동권리보장원에 전달해 실종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기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회적 기업에서 제작한 친환경 프라이탁 가방(10명), 커피팩토리 핸드밀 세트(30명), 쏘잉앤맘 애착인형(50명), 리띠아모 디퓨저(70명) 등을 준다.
그밖에 오픈뱅킹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을 1년 동안 우리WON뱅킹 이체 수수료를 면제한다. 각각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지금 이 순간, 행복하고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중심의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우리은행] 2022.08.1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