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우리카드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과 '코오롱몰 우리카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이은혜 기자= 2022.08.17 chesed71@newspim.com |
이번에 출시하는 카드로 코오롱FnC 온·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백화점과 아울렛, 대형할인점 입점 매장은 제외된다.
최대 36개월 장기할부 및 할부금 할인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할부가 가능하고, 장기 할부 및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할부금의 최대 7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서비스(월 1회·연 2회)와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24 등 편의점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도 담았다.
우리카드는 이번 카드를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에도 기여했다. 카드 디자인은 폐 플라스틱을 활용했고, 상품안내장은 재생용지를 사용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소비심리가 살아나면서 쇼핑도 다시 활발해지고 있다"며 "전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코오롱FnC와 단독 PLCC 상품을 출시한 뒤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