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GS리테일은 내달 1일부터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에 동참하며 최대 50% 할인 등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편의점 GS25는 간편식, 아이스크림, 치킨류 등 총 42개 상품에 대해 다음달 12일까지 1+1 행사 및 음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치킨류를 구매한 고객은 음료를 무료 증정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다.
[사진=GS리테일] |
슈퍼마켓인 GS더프레시는 각 매장에서 진행하는 전단행사와 연계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물가 안정에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GS멤버십과 GS Pay 결제 고객에게 농축수산물 20%추가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브레디크빵 전품목 30%할인 및 명절 필수 상품 구매 시 GS멤버십 10배 적립 혜택은 눈에 띌 만 하다. 행사기간은 다음달 6일까지다.
GS샵도 행사 기간 동안 무료 판매 방송을 편성한다. 행사 기간인 다음달 7일까지 이지드롭 변기 클리너, 서일농원 청국장 등 4개 상품에 대해 무료로 방송을 진행하여 우수 중소기업에 대한 판로를 열어 준다. GS샵 인터넷몰 내 동행 축제 매장도 오픈해 중소기업들이 많이 참여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밖에도 GS리테일은 PB상품인 유어스 상품 21개 품목에 대해서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네이버 GS25 스토어에서 펼친다. 행사 상품은 생수, 화장지, 생활용품, 가사용품, 라면 등으로 행사 취지에 맞게 국민 대다수가 사용하는 생활 필수품으로 준비했다. 행사기간은 다음달 7일까지다.
김영진 GS리테일 상품개발전략팀장은 "GS리테일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물가 시대를 이겨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선 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