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SSG닷컴은 '쓱 드림 걷기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부금을 결식아동을 위해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SSG닷컴이 걷기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부금을 결식아동을 돕는데 사용했다.[사진=SSG닷컴] |
SSG닷컴은 지난 10월 한 달 간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반기 '쓱 드림 걷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참여자의 누적 걸음 수가 1억 보 이상을 초과하면 회사가 1000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번 하반기 캠페인 목표는 국내 아동의 식사권을 보장하고 결식아동에게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하는 것으로, 쓱닷컴은 주기적으로 임직원 참여를 독려했다.
그 결과 지난달 중순 1억보 목표를 조기 달성했으며 최종적으로 2억5000보를 기록해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SSG닷컴은 기부금 1000만원을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 기부처에서는 결식아동에게 식사 및 건강 검진 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뿐 아니라 탄소 배출을 저감하고 임직원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며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한다"며 "향후 사회에 보탬이 되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