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SSG닷컴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밸런타인데이(2월 14일)을 앞두고 주얼리 행사를 연다.
SSG닷컴은 오는 2월 12일까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관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입점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 300종을 최대 3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사진=SSG닷컴] |
이번 행사에서는 '도로시', '디네치', '레쿠', '존폴주얼리', '샤밍쥬얼리' 등 기존 입점 브랜드를 포함, 새롭게 입점한 이랜드그룹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의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다양한 종류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로이드는 '핑크 로즈 0.5캐럿 6프롱 14K 목걸이'를 250만원대에, '핑크 로즈 레이어드롭 14K목걸이'를 45만원대에 선보인다.
이처럼 SSG닷컴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단독 행사를 여는 까닭은 전문관 오픈 이후 지난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전월 동기 대비 20배 가량 매출이 급증해서다. 특히 20~30대의 주얼리 구매는 3배 가량 늘었다.
임애랑 SSG닷컴 명품잡화MD팀 바이어는 "전문관 오픈과 동시에 높은 고객 관심이 나타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인 4~5월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에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제안한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