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BAT로스만스는 수제 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하이퍼 맥스투)'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한정판 '하이퍼 맥X2'는 오는 3월 1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는 이번 협업이 전자담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지금까지와는 다른 글로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하이퍼 맥X2'는 과일향이 돋보이는 에일과 흑맥주인 포터 두 가지 종류의 맥주를 혼합해 만들어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두 맥주의 서로 다른 밀도차로 층이 구별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취향에 맞게 직접 제조해 맛볼 수 있다.
이벤트도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이퍼 맥X2'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경우 즉석 사진을 출력해 간직 할 수 있다. 또 방문한 모든 글로 멤버에게는 투썸플레이스 5천원 쿠폰을 증정하며 출시를 앞둔 글로 하이퍼 X2 기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소비를 넘어 즐거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