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이진숙 충남대 총장이 2023학년도 1학기 개강을 맞아 23학번 신입생들의 첫 등굣길을 환영했다.
충남대는 2일 오전 8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대덕캠퍼스 정문, 서문, 농대입구와 보운캠퍼스 등에서 신입생들의 첫 등교를 격려했다.
충남대는 2일 오전 8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대덕캠퍼스 정문, 서문, 농대입구와 보운캠퍼스 등에서 신입생들의 첫 등교를 격려했다. [사진=충남대] 2023.03.02 gyun507@newspim.com |
이번 환영 행사에는 이진숙 총장 등 보직자를 비롯해 김기수 교학부총장, 이준우 연구산학부총장 등 주요 보직 교원과 총학생회, 충남대 공식 캐릭터 '차차'가 참여했다.
이날 이진숙 총장과 행사 참여자들은 노트, 스마트톡, 에코백, 기념타올, 커피 등 학업과 일상에 도움이 될 입학 축하 물품을 신입생에게 나눠주며, 신입생의 대학 생활을 응원했다.
특히 이날 대덕캠퍼스 정문에는 충남대 공식 캐릭터 '차차'가 행사에 참여해 신입생의 첫 등교를 축하했으며 하나은행에서 지원받은 커피차가 함께 운영됐다.
이진숙 총장은 "충남대 23학번 새내기 여러분의 첫 등교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자랑스러운 충대인으로서 더 큰 세계를 향해 나아갈 여러분의 위대한 새 출발을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