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CJ온스타일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첫날인 14일에는 전 구매고객에게 기간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날 오전 10시 모바일 라이브 '컴온 스페셜쇼'에서는 적립금·VIP 즉시할인 등 3만원 상당의 혜택을 5000원에 누릴 수 있는 '컴온 쇼핑패스' 판매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누릴 수 있는 꿀팁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행사 포스터.[사진=CJ온스타일] |
또 행사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7%부터 최대 10%까지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10% 할인 혹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쉽게 구하기 어려운 한정판 컬렉션을 0원에 득템 가능한 '컴온 래플'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CJ온스타일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다음날 오전 10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행사 첫날 나이키X디올 에어조던을 시작으로 나이키X티파니에어포스, 야요이 쿠사마 루이비통 백 등을 준비했다.
모바일라이브에서는 매일 오후 8시 유명 셀럽과 유튜버가 함께하는 '컴온 라이브쇼'를 연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오는 14일부터 단 10일간 상반기 최대 혜택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컴온스타일이 개최된다" 라며 "요즘 유행에 딱 맞는 트렌디한 상품과 파격적인 혜택 그리고 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콘텐츠까지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