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일동제약이 2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3일간 '네이버 쇼핑'과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메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 대상은 ▲지큐랩 ▲비오비타 ▲마이니 ▲퍼스트랩 등 일동제약의 건강 분야 주요 브랜드들이다.
[사진=일동제약] |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지큐랩'은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지큐랩 100억 생유산균 골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관련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원료가 1000억셀 포함된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의 경우 가격 할인과 함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어린이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는 ▲비오비타 배배 ▲비오비타 키즈 ▲비오비타 패밀리 등의 유산균 · 낙산균 제품을 비롯해 ▲비오비타 요거구미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등과 같은 영양 간식류 제품을 최대 61%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는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마이니 저분자 콜라겐 5000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리 몸의 결합조직을 이루는 단백질의 일종인 콜라겐과 글루타치온 등이 함유됐다.
코스메틱 브랜드 '퍼스트랩'은 특허 성분인 'IDCC3201' 등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을 활용한 ▲세럼 ▲마스크팩 ▲클렌징폼과 같은 '프로바이오틱 시리즈'를 증정품과 함께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일동제약 CHC부문의 CM그룹장 강대석 상무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일동제약의 주요 브랜드를 한자리 모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양한 품목을 넉넉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