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의 프로모션 '탐나는 스쿨어택'과 '탐나는 선물어택'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탐나는 스쿨어택은 전국 고등학교와 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통해 득표수 상위 5개 학교를 선정, 1위 학교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직접 방문해 공연하는 프로모션이다. 또 5위까지 선정된 학교에 탐스제로를 가득 실은 탐스제로 트럭을 선물한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
이벤트 참여자는 포털 사이트에 '탐스제로' 검색 또는 탐스제로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응모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타임어택 출석 체크, 광고 시청 등을 통해 투표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초 이벤트 응모 사이트를 통해서도 발표될 예정이다.
탐나는 선물어택은 구매 탐스제로 구매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응모 사이트에 인증하면 즉석 당첨 룰렛 이벤트 응모권 1장이 지급되는 행사로 룰렛 이벤트 응모권 10장 지급 시 추첨을 통해 노트북, 최신형 휴대폰 등을 선물하는 Big 경품 추첨에도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응모 사이트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가까운 곳에서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탐스제로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