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수서발 고속철도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철도 이용고객의 이동 편의를 위해 롯데렌탈과 'SRT×롯데렌터카 제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에스알은 SRT를 이용하는 회원 대상으로 렌터카 할인혜택 및 도착역 연계 이동수단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롯데렌탈과 공동 협력해 제주를 제외한 내륙 모든 지역에서 24시간 이상 렌터카 대여시 주중, 주말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는 국내 1위 렌터카 업체로 철도역사, 공항 등 전국 약 220개 영업소 및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총 26만대의 차량을 관리하고 있다. SR 회원은 사전 예약을 통해 SRT 이용 후 도착역에서 렌터카를 대여할 수 있다. 영업소가 없는 지역은 고객이 원하는 지역으로 배달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특별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와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스알은 SRT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과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호텔, 렌터카, 관광시설 등 다양한 제휴할인 서비스를 계속 추진할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SRT로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고 렌터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unsa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