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티맵모빌리티는 1일 쿠팡 마켓플레이스와 제휴를 맺고, 입점 판매자 대상 운송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판매자 모두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티맵(TMAP)화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판매자가 이메일·문자·판매자 홈페이지 등에 안내된 링크에 접속, 이용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고 카드로 결제하면 B2B 화물운임의 5%를 무제한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난 1분기 정식 출시한 TMAP 화물은 온라인을 통해 견적·접수·배차·정산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110만개 이상 운송 빅데이터와 기상 상황, 전국 화물차 수요·공급을 분석한 운임 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맵모빌리티가 쿠팡 마켓플레이스와 제휴를 맺고, 입점 판매자 대상 운송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티맵모빌리티] |
송지원 티맵모빌리티 DFM 사업 담당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쿠팡 마켓플레이스의 판매자 고객에게 신속하고 안정적인 B2B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향후 양사 비즈니스 성장 요인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논의를 진행하는 등 다각도로 긴밀한 협력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