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가 14일 매일유업과 MMORPG <나이트 크로우>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아메리카노, 라떼 등)' 컬래버레이션 제품 2종을 선보인다.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과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체인슈퍼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모든 상품에는 <나이트 크로우>에서 사용 가능한 '바리스타룰스 상자' 쿠폰이 들어있다. 바리스타룰스 상자는 계정당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위메이드와 매일유업이 MMORPG <나이트 크로우>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위메이드] |
바리스타룰스 상자를 열면 빠른 성장을 돕는 '돌격의 영약', '필승의 영약' 아이템과 '검은 깃털 패키지 I'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 깃털 패키지 I은 체력 물약, 각종 주문서 및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매일유업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각 6개로 이뤄진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번들 패키지에는 '바리스타룰스 스페셜 상자' 쿠폰이 포함됐다.
바리스타룰스 스페셜 상자를 사용하면 '음식바구니'와 '파수의 영약'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사금주머니', '신성한 유물', '밤까마귀 성장 비약' 등 아이템 중 하나가 주어지는 '검은 깃털 패키지 II'도 지급된다.
<나이트 크로우>와 매일유업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