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W컨셉과 손잡고 여름 성수기 해외 여행객을 겨냥한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3일 오전 11시 진행하는 이 방송은 신세계면세점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펼치고 있는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의 일환이다.
신세계면세점 갓딜라이브 W컨셉 패션쇼.[사진=신세계면세점] |
W컨셉은 패션 플랫폼으로 지난 3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후 점 3개월 만인 6월 매출이 30%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리오프닝 이후 첫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W컨셉에서 판매하는 의류부터 잡화, 각종 액세서리 등 휴양지 룩을 제안한다.
방송은 모델들이 직접 착용하고 선보이는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한다. 방송 제품은 면세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추가 구매 혜택과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데이즈데이즈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5명에게 비치백을 증정하며, 시야쥬는 ▲9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포치백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패션쇼를 라이브 방송에 접목시켜 고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함께 상품 구매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W컨셉의 인기 브랜드들의 서머 아이템으로 더운 여름이지만 쿨한 스타일링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