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KB증권은 오는 9월말까지 MTS KB M-able(마블)에서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꿀포인트를 제공하는 '꿀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꿀석체크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 금융 상식을 쌓고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출석체크, 꿀미션 수행, 꿀퀴즈(금융 상식 퀴즈)를 통해 국내ㆍ해외 주식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꿀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KB증권은 오는 9월말까지 MTS KB M-able(마블)에서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꿀포인트를 제공하는 '꿀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증권] 2023.08.14 yunyun@newspim.com |
KB증권 국내거주 개인고객이라면 KB M-able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출석체크하면 꿀포인트 20P(연속 출석 성공 시 추가 꿀포인트 증정) ▲KB증권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꿀포인트 최대 60P(매일 미션 3개 랜덤 제시) ▲보너스! 꿀퀴즈 정답을 맞히면 꿀포인트 20P를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제공한다. 단 보너스 꿀퀴즈는 비정기적으로 운영된다.
적립한 꿀포인트는 국내ㆍ해외 주식쿠폰 1000원~3000원과 1대 1 비율로 교환 가능하며, 같은 권종의 쿠폰을 여러 번 발급할 수 있다. 꿀포인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교환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되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KB증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