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옥션은 오는 28일 하루 동안 '극한특가'로 LG생활건강 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옥션 사이트 내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프로모션이다.
옥션 '극한특가' LG생활건강편.[사진=지마켓] |
오픈마켓은 통상 하루에도 수많은 브랜드의 기획전이 열리는 만큼, 파격적인 형태의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선보이며 옥션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28일에는 지난해 극한특가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로 참여했던 LG생활건강이 다시 참여한다. 지난해 10월 행사에서 평소 대비 50배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에는 생활용품, 생필품 및 헤어·바디케어 인기 브랜드에, 상품 수도 더욱 확대해 지난해 매출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 '닥터그루트 스칼프 쿨링샴푸', '유시몰 미백치약', 'FIJI 탈취99% 실내건조 액체세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270여개 특가딜 상품을 공개한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아이디 당 10장 지급한다.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이라면 모두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브랜드에 따라 15~2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을 비롯해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