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G마켓은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한정판 상품을 단독 판매 한다고 28일 밝혔다.
G마켓은 사이트 메인 페이지 내 스타벅스 브랜드관 '바로가기 아이콘'을 신설해 접근성을 높였다. 브랜드관에서는 스타벅스코리아의 공식 MD(상품) 및 e쿠폰 140여종을 판매한다.
G마켓이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었다.[사진=지마켓] |
MD 상품은 텀블러, 머그컵, 테이블웨어 등 총 50여종이다. 각종 음료 이용권 및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도 선보인다. 전 상품 모두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한가위를 맞아 스타벅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추석 애니버서리' 한정판 MD상품 11종은 G마켓에서 최초로 선론칭 한다.
정식 판매 개시일인 29일에 하루 앞서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에서 미리 선보인다. 골드문과 명화로 표현된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들로 ▲오텀 풀문 머그 ▲SS 애니버서리 젤로 콜드컵 ▲애니버서리 키체인 등이다.
매월 마지막 주는 '스타벅스 브랜드 위크'를 열어 시즌 MD 및 베스트상품을 추가 혜택을 더해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은 신세계 유니버스 계열사간 유기적 협업을 통해 상품경쟁력 강화 및 판로 확대 등의 시너지를 높인 사례"라며 "앞으로 고객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스타벅스와 지속적으로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