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한화투자증권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9월 8일 15시까지 접수를 진행하며, 본사영업과 지점영업을 구분해 모집한다. 본사 영업은 ▲기업금융(IB) ▲법인영업 ▲트레이딩·채권 및 파생결합증권 마케팅, 세일즈, 기획 ▲트레이딩·고빈도매매(HFT·High Frequency Trading) 운용 및 시스템 개발) 부문이며, 지점 영업은 프라이빗뱅커(PB)를 각각 모집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한화투자증권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한화투자증권] 2023.08.31 yunyun@newspim.com |
공통 응시자격은 기졸업자 및 2023년 8월부터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중 2023년 11월 입사가능자다.
최종합격 및 입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인턴십을 거쳐 결정된다.
입사 지원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인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평소 한화투자증권에 관심이 있거나,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유튜브 콘텐츠도 준비했다. WM본부, 상품전략실, IB본부에서 근무하는 1년차 사원이 출연해 본인들의 업무, 기업문화를 설명하고, 합격 노하우를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한화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한화투자증권 입사 희망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며 "사원과 팀장이 직접 채용에 필요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만큼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