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한화투자증권은 내달 말까지 '국내·해외주식 투자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휴면고객이 대상이며 비대면 종합계좌 개설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현금 2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한화투자증권] 2023.09.04 stpoemseok@newspim.com |
또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거래 신청 고객이 대상이며 이벤트 신청 고객이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10달러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500만원 이상 거래 시 추가로 20달러를 지급한다.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장형철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가을을 맞아 국내·해외주식 투자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더불어 현재 진행중인 실전투자대회도 함께 참여해 국내·해외를 아우르는 투자의 고수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