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시니어 전용 여행 브랜드 '여행다움'을 운영하는 교원투어와 제휴하여 시니어 맞춤 여행 서비스를 B tv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시니어 전용 여행 브랜드 '여행다움'을 운영하는 교원투어와 제휴하여 시니어 맞춤 여행 서비스를 B tv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는 IPTV 3사 중 유일하게 시니어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용 메뉴 'B tv 해피시니어'를 운영하며 고전 영화를 비롯해 건강정보, 운동, 여행, 다큐, 운세 등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국내 여행지 중심의 시니어 고객 전용 여행 상품 운영 ▲영화, 방송 등에서 소개된 여행지와 맛집 등 테마를 연계한 여행 상품 기획 및 개발 등을 추진한다.
SK브로드밴드 B tv의 시니어 메뉴인 해피시니어로 들어가 교원투어 여행다움의 프리미엄 시니어 여행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B tv 고객 대상으로 국내 당일 여행 상품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여행다움의 여행 매거진을 1년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양사는 시니어들의 최대 관심사인 건강과 관련된 음식과 휴식을 테마로 정하고, 이동의 편리성을 고려해 당일 여행 중심으로 상품 라인업을 꾸렸다. 가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강원도 화천 여행, 문경 사과축제, 울릉도 여행 상품 등 다채로운 여행 상품이 준비돼 있다.
앞으로 각 지자체에서 주관하는 지역 축제나 전통 시장과 연계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여행지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또 AI 가상인간이 설명해주는 여행 상품 소개 동영상은 여행지에 대한 관심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이번 상품은 시니어 고객이 TV를 통해 쉽고 편안하게 여행상품 정보를 접하고 예약을 할 수 있다. 시니어들의 관심이 높은 건강 테마 여행을 중심으로 TV 속 장소나 명소, 맛집 등을 연계한 특화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