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18일, 오프 시즌에도 유저들이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컴프야2024'에서는 이정후 선수의 메이저리그 진출을 기념해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100% 플래티넘팩'을 제공한다. 댓글이 채택된 유저 중 10명에게는 이정후 선수의 싸인볼을 선물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구단&연도 선택 플래티넘팩'을 획득할 수 있는 '2024 시즌맞이 Triple-UP 꾸러미'를 지급하고, '전력 보강 보급품 이벤트', '새해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컴투스가 오프 시즌에도 유저들이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컴투스프로야구2024', '컴투스프로야구V23'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
'컴프야V23'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유저에게 '1000 스타'를 선물하는 깜짝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쿠폰은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프 시즌의 전력 강화를 위한 '시그니처 영입 지원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5성 시즌 카드 구단선택팩', '시그니처 영입 계약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