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4일, 자사의 모바일 및 PC MMORPG '히트2'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 'THE HARDCORE'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 업데이트는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것으로, 새로운 전장 하드코어 서버를 포함하고 있다.
하드코어 서버는 '원초적인 전장'을 콘셉트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생존 경쟁을 제공한다. 이 서버에서는 캐릭터에 3개의 생명력이 주어지며, 사망 시 생명력이 차감되고 모두 소진하면 최종 사망 처리된다. 서버 특유의 '전리품' 및 '현상금' 시스템, '버서커 버프' 등 특별한 콘텐츠가 제공되며, 하드코어 서버 운영 종료 후 '부스팅 서버 시즌3'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다.
하드코어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달성 레벨에 따라 고가치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주 경험치 보너스 버프를 적용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상위 랭킹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주어지며, 60레벨 달성 시 '하드코어 졸업 코인'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이 자사 모바일 및 PC MMORPG '히트2'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 'THE HARDCORE'를 적용했다. [사진=넥슨] |
또한, '하드코어 서버 플레이 포인트' 이벤트가 진행되어 미션 달성 시 포인트를 적립하고, 서버 종료 후 쿠폰으로 교환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60레벨 달성 시 스페셜 미션을 통해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레시티 연구실'에는 신규 지역과 보스 몬스터가 추가되었으며, 여러 편의성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다. '히트2'는 최근 개발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게임 업데이트 소개와 상반기 로드맵을 공개했다.
'히트2'의 'THE HARDCORE'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