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가 26일,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의 새 시즌을 맞아 타이틀 이미지를 한화이글스의 문동주로 교체하고,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컴투스는 '컴프야 룰렛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리그 모드 플레이를 통해 얻은 티켓으로 매일 룰렛을 돌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미션 수행 시 특별 보상도 제공된다.
내달 15일까지는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일 미션을 통해 눈사람을 완성하면 '고유능력 변경권', '100%플래티넘팩' 등 인기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의 새 시즌을 맞아 타이틀 이미지를 한화이글스의 문동주로 교체하고,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는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실시간 대전 콘텐츠의 플레이 속도가 개선됐으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성 개선 작업이 이뤄졌다.
'컴프야2024'는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모바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올해로 22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누적 다운로드 2천만을 돌파했다. 또한, KBO 라이선스 게임 중 양대 마켓 스포츠 분야에서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2024'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