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1일,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에 2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 정령 종족의 마법 속성 유닛 '플로레아'를 추가했다.
플로레아는 원거리 단일 딜러 유닛으로, 몬스터 처치 시 캐슬 체력을 소량 회복시키는 능력을 갖고 있다. 특수 능력인 '희생'을 통해 유닛을 판매하면 캐슬 체력을 대폭 회복시킬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달 13일 오전 9시까지 '더비 난투 – 플로레아 미러전' 이벤트를 통해 플로레아 유닛을 경험하고, 영원의 깃털 및 시즌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에 2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서울=라이징윙스] |
이달 14일에는 인간 종족의 마법 속성 유닛 '천상 기도자'도 추가된다. 천상 기도자는 주변 아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특수 능력 '신의 은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핵심 딜러 유닛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게 특징이다.
라이징윙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밸런타인 이벤트'와 설 연휴를 맞이한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밸런타인 이벤트는 게임 내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핫타임 이벤트는 보석과 결정석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디펜스 더비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