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LG생활건강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더후 공식몰은 현재 운영 중인 전 품목을 베스트셀러, 제품 유형, 브랜드 라인, 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더후만의 차별화된 선물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G생활건강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은 더후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 혜택으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별도의 배송료 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더후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도 즉시 지급된다.
지난해 '코스모 아시안 뷰티 어워즈'에서 최상위 10개 화장품에 선정된 '더후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도 최대 23.5% 할인 판매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공식물을 통해 LG생활건강이 보장하는 정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더후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yu@newspim.com